본문 바로가기

소식

배우 김주혁 교통사고로 사망소식 사고영상

네이버에 김주혁이라는 이름이 올라와

확인해 봤는데 배우 김주혁씨가 사망했다는 소식을

보게되었네요...

 

충격적이네요.. 1박2일부터 호감형으로 구탱이형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배우였는데 어쩌다가....

 

 

2017. 10. 30일 오후 4시 30분 경에 삼성동에서

차가 전복이 되어서 구급대원들이와서 심폐소생술 후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전복 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충격적이네요.

목격자가 있었다는데 가슴을 움켜쥐고 있었다고 하네요.

원인은 어떻게 되는지 모르지만 안따깝습니다.

 

어제 1박2일 스페셜에서 김주혁씨의 모습을 봤었는데

갑자기 오늘 이런 소식을 접하게 되니 참 마음이 아픕니다.

진짜 실감이안나네요. 오보이길 바랬는데 하...

 

최근 인터뷰에서 이유영씨와 결혼 하려한다는 소식을 들었었는데

참 좋은일만 있길바랬는데 아쉽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렇게 항상 웃는 모습인 구탱이형...

한번씩 1박2일에 깜짝출연해 재밌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전복 사고영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