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총정리 빗썸, 업비트 등

안녕하세요. 짱구네 가족입니다.

 

요즘에 뜨고있는 가상화폐에 저도 관심이

 

생겨서 둘러보고 있습니다.

 

저도 공부를 조금씩 하면서 투자를 해볼 생각입니다.

 

그러면 중요한 가상화폐 사이트 중에서

 

입,출금 수수료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정리

 

1. 빗썸

 

 

 

 

현재 거래소 순위 1등이라고 하는 빗썸의 수수료 입니다.

 

사고 팔때 0.15%라는 수수료가 붙는다고 합니다.

 

 

 

 

 

2. 업비트

 

 

 

 

 

헌재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 되는 거래소 입니다.

 

원래는 0.139%의 수수료 이지만

 

현재 이벤트로 인해서 0.05%의 수수료 라고 합니다

 

엄청 저렴하네요.

 

 

3. 코인원

 

 

 

코인원은 레벨별로 수수료를 정하게 되네요.

1억 미만은 0.1%의 수수료가 있네요.

올라갈수록 수수료가 저렴해집니다.

 

 

 

4. 코빗

 

 

두개의 수수료가 있네요.

 

Maker Fee와 Taker Fee 입니다.

 

 

Maker Fee는 지정가 매매,


Taker Fee는 시장가 체결

 

이라고 보면 된다고 합니다.

 

지정가 매매가 훨씬 저렴하네요.

 

 

 

 

공감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