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오늘밤 9시시작

 

드디어 오늘 롯데월드타워에서 엄청난 불꽃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행사시작은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행사가 잡혀있습니다. 그리고 대규모의 불꽃축제는 행사가 하는도중에 저녁 9시에 11분동안 터트린다고 합니다. 3만여개의 불꽃축제이니 엄청 화려 할 듯 합니다.

 

일시 : 2017년 4월 2일(일) 19:30 ~ 21:30분

장소 : 롯데월드타워 및 석촌호수 일대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신청동) 

 

롯데월드타워 오픈기념 '하나되어 함께하는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가 오늘 밤 7시30분부터 밤9시 30분까지 진행됩니다. 행사에 DJ DOC, 홍진영, 아카펠라 그룹 다이아, 송파구립 교향악단, 송파구립 소년소녀 합창단의 축하 공연이 잠실 특성무대에서 펼쳐진다고 합니다. 밤9시부터 11분간 3만여발의 불꽃쇼가 석촌호수근처에서 음악소리에 맞춰 화려하게 터진다고합니다. 불꽃쇼가 끝난 후에도 레크레이션 및 경품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많이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타워  750여 곳에서 3만여발의 불꽃쇼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불꽃의 화약의 무게만 4t이라고하니 어마어마한양의 불꽃양인 것 같습니다. 가격이 40억이른다고 하니 세계에서도 손 꼽히는 불꽃쇼가 될 것 같습니다.

 

불꽃쇼의 시간이 11분이니 짧지도 않은 시간인 것 같습니다. 다른나라의 유명한 불꽃쇼인 대만 타이베이 101타워,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 등의 불꽃쇼는 10분정도 지만 이번에 열리는 롯데타워의 불꽃쇼는 11분으로 더 긴 행사입니다.

 

 

 

저도 작년에 세계불꽃축제를 보러 갔었는데 엄청 멋있었습니다.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장소를 잘 골라서 봐야 한다는걸 느꼈었습니다. 그래도 한번쯤은 직접보면 절대 후회는 안합니다. 이번 롯데타워 축제는 직접가보지는 못하겠지만 영상이라도 찾아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석촌호수에서 벚꽃축제가 어제부터 열려서 낮에는 석촌호수에서 축제를 보고 오늘 밤에는 롯데타워에서 불꽃축제를 근처에 음식점이나 분위기 좋은 곳에서 관람하시면서 보면 엄청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날도 좋으니 구경하기가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