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야구

KIA 임기영 완봉승 이명기 그라운드 홈런

출처 : 엑스포츠뉴스

 

대박이네요. 시범경기때 나와서 선발로

잘던지더니 시즌 들어와서도 선발로 들어와서

계속해서 잘던지면서 선발자리를 잡더니

오늘은 완봉승을 해버리네요. 

 

오늘 선발로나와서 9이닝 7피안타 1볼넷 5탈삼진

와 다른 에이스들도 선발로 나와서 완봉승하기도

힘든데 올해부터 선발로 나온 임기영이 해냈습니다.!

 

8회까지 볼넷없이 무사사구로 가다가

9회에 kt 모넬에게 볼넷을 아쉽게

내줘서 무사사구 완봉승은 아쉽게

깨졌지만 그래도 앞으로도 기대하게 만든네요.

 

그리고 또하나의 기록 시즌 

첫 그라운드 홈런!! 이명기 선수입니다.

 

 

사진출처 : 엑스포츠뉴스

 

 kt와 0-0으로 팽팽하던 5회초에

1.2루 상황에 kt고영표 선수의

직구를 받아쳐서 중견수 쪽으로

떨어지는 안타를 쳐서

김선빈, 버나디나 홈인

그리고 안타로친 이명기가

홈까지 달려와서 그라운드 홈런 달성!!

시즌 1호이자 통산 80호

대기록을 달성했네요!!

 

오늘도 기아가 5:0으로 승리했습니다.

6연승으로 굳건한 1등이네요.

 

트레이드로 온 이명기선수

지금까지 잘해주고 있네요. ㅎㅎ

요즘 기아 경기가 즐겁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