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정보

애드센스 수익인증 10월 수익, 방문자

안녕하세요. 짱구네 가족입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한게 3월달인데 벌써

 

11월달이 되었습니다. 제가 4월달에 애드고시를

 

통과해서 운영하다가 5월달부터 9월달까지는 공부를

 

해야해서 운영을 못했었습니다.

 

그러다 10월달 부터는 다시 시작하자는 마음으로

 

1일 포스팅을 하자는 마음가짐으로 운영을 한결과

 

수익이 증가해서 기분이 좋아서 수익인증을 처음으로 해보고자 합니다.

 

 

 

 

 

 

 

10월 방문자수

 

다른 분들도 수익공개를 하시는 걸보고 저도 처음으로 수익이 조금씩 나기 시작해서

 

10월달 수익 공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제가 4월달에 처음으로 광고를 개제하고나서

 

10월달 한달간 수익을 공개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고 난 후 방문자 현황입니다.

 

처음에는 100명을 약간 넘기더니 10월 2쨰주 부터는 200명이상을 넘게 되었습니다.

 

3째주부터는 400명을 넘기다가 10월 27일 날 축제 내용의 글을 올리고 난 후에

 

2000명이 넘는 인원이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이틀 후부터는 정상적으로 돌아왔지만요.ㅎㅎ

 

기분은 좋습니다. 하는만큼 결과가 좋게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10월 수익현황

 

 

 

수익공개하실때에는 RPM, CPC, CTR 등의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하는 것은

 

정책에 위반대는 사항이니 조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상 수입 순위로해서 날짜는 뒤죽박죽이 됬네요. ㅎㅎ

 

10월 첫주는 1달러정도의 수익이 들어왔습니다.

 

2주째는 5달러가 넘는 수익을 얻었네요.

 

3째주는 7달러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4째주는 10달러가 넘는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평균은 5달러 총계는 28달러라는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환율로따지면 아래와 같이 3만 2천원이라는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기분이 좋네요. 치킨 두마리 가격이라니!!!

 

더욱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