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정보

2017 티스토리 결산 - 짱구네가족

안녕하세요. 짱구네 가족 입니다.

 

와 2017년이 금방지나간 것 같습니다.

 

블로그 시작한지 별로 안된 것 같은데

 

벌써 9개월차가 지나가네요.

 

티스토리에서 블로그 결산을 처음해보네요.

 

참 신기하고 블로그 열심히 하자 했었는데

 

중간에 쉬었던게 아쉽네요.ㅎㅎ

 

반성의 시간도 되고 다시 다짐하는 계기가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더 열심히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짱구네 가족 2017 티스토리 블로그 결산 내용

 

 

 

 

8만명의 방문자가 방문 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잘 될까하면서

 

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분야를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도 봐주시니까 참신기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게임을 좋아 하기때문에 글을 많이 발행했는데

 

결과가 좋아서 참 좋았습니다.

 

 

 

3월에 시작해서 4월에 애드센스 승인받고 열심히 해야지 했는데

 

중간에 자격증 시험등 여러가지일로 쉬게 되면서 글을 작성 못하다가

 

9월부터 다시 시작했는데 시작하자마자 방문자 분들이 늘면서

 

너무 좋았었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글을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