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정보

애드센스 최종승인!! 몇가지 팁

 

드디어 애드센스고시가 끝났습니다. !!!

다른분들보다 짧은 기간에 승인이 난것 같습니다.

너무기쁘네요.

 

저는 3월 14일부터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됬는데

드디어 오늘 4월 7일날 새벽에 메일에 광고를 개제하라는

메일이 와서 아침에 일어나서 봤는데 너무 기분이 좋네요~

 

3주정도의 시간동안 애드센스를 합격을 하려고

많은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도움드리고자 몇가지 제 팁을 써드리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유튜브로 티스토리 하기전부터 애드센스에

가입이 되있었어요. 그래서 2차승인을 빨리 할수있다는 생각을 했었네요.

유튜브로 1차승인이 되신분들은

기타제품에 자기 티스토리 주소를 올리면 2차승인 검토를

받으실수 있어요. 저는 금방될줄 알고 기다렸는데

메일이 이틀안에 오긴했었는데 3번의 메일모두

컨텐츠 불충분으라는 메일이 왔어요. ㅜㅜ

 

아.. 이래선 안되겠구나하고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지하고

몇몇분들이 유튜브로는 2차승인이 너무길다고해서

애드센스 아이디를 새로 만들어서 신청하면 2차승인까지

금방된다는 글을 보아서 저도 그렇게 해봤네요.

 

그래서 저도 원래있던 애드센스 아이디를 지우고

새로 애드센스 아이디를 만들어서 1차승인 부터 다시했는데

4월 4일에 1차승인 신청을 하고 드디어 오늘

4월 7일날 1차승인이 되자마자 광고 개제를 했더니

2차승인까지 1시간만에 광고까지 나오네요.

참 허탈하던데요 ㅋㅋ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오늘까지 저는 게시글 갯수가 19개로 최종승인을 받았네요.

 

이제 제가 생각하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글자수 1000자이상 이라는 사람들의 얘기는 조금 맞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1000자이상의 글이 그렇게는 많지는 않습니다.

최근에야 1000자에 맞춰쓰긴 했지만 꼭 1000자 이상은 아니어도 그래도

800자이상정도는 써야 애드센스에 합격할수 있는 것 같습니다.

 

두번째, 적어도  2일 1포스팅 저도 컨텐츠불충분이라는 메일을 받고나서는

1일 1포스팅을 하자 했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2일에 1개씩 썼던것 같네요.

 

세번째, 애드센스승인코드를 <head> 뒤가아닌 <meta>밑에 붙이기!

<head>밑이아닌 <meta>밑에 붙여야 메일을 금방 받을 수 있습니다.!!

 

네번째, 완성형 문장으로쓰기

문장의 끝에 ~다, ~요 로 완성형문장으로 쓰셔야 하는 것 같습니다.

 

 

다섯 번째, 네이버,구글 웹마스터도구 및 애널리틱스 가입하기

   이건 제 생각이지만 어차피 블로거라면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웹마스터도구는 조회수를 늘리수있는 방법이고

애널리틱스는 자기의 티스토리의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들이 어떤글을

보는지 알 수 있어서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아래링크에 웹마스터도구 등록하는법 입니다.

 

2017/03/24 - [유용한 정보] - 티스토리 사이트맵 쉽게 만들기!!

 

2017/03/25 - [유용한 정보] - 티스토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RSS,사이트맵)하여 조회수 올려보자!!

 

2017/03/27 - [유용한 정보] - 티스토리 구글웹마스터 도구 등록(사이트맵, RSS 포함)하고 조회수 올리자!!